금호석유화학

전체메뉴
H

뉴스

금호석유화학 연차보고서, 美 비전 어워드에서 화학부문 대상 수상
No. 93 등록일:2016.09.13
총점 100점 중 99점으로 글로벌 화학기업 중 최고의 영예

금호석유화학의 2015년 연차보고서가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LC)에서 주관하는 비전 어워드(Vision Award)에서 화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4번째인 비전 어워드는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미국에서 설립된 LACP가 주최하며, 말콤사(MerComm, Inc.)의 ARC 어워드(Annual Report Competition Awards)와 함께 연차보고서 관련 대표적인 국제대회로 꼽힌다.
 

금호석유화학은 매년 고객과 투자자를 위해 연차보고서를 제작하여 회사소개, 재무정보, 사업성과 및 전망 등 주요한 기업정보를 제공해왔다. 2015년 연차보고서는 “우리의 기반을 공고히 하자(K-Foundation)”라는 주제로 기존 사업영역인 합성고무 역량강화와 합성수지 해외거점 확보, 각 부문별 생산능력 확대까지 회사의 주요한 이슈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명료성, 창의성,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총점 100점 중 99점을 획득하며 호평을 받은 금호석유화학은 작년 ARC 어워드의 ‘베스트 오브 코리아(Best of Korea)’에 이어 또다시 국제 연차보고서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금년 비전 어워드에서는 가장 인상적인 연차보고서 부문에서도 동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연차보고서 기획 및 제작은 메카유어즈가 진행했다. 

 

인쇄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