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전체메뉴
H

뉴스

금호석유화학, ‘동반성장 아카데미’ 개최
No. 94 등록일:2017.05.22
협력사 임직원 50여명 초청해 실무역량 강화 및 협력네트워크 강화 위한 시간 마련

 

금호석유화학(회장 박찬구)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사장 안충영)은 17일 전남 여수시 히든베이호텔에서 45개 협력사 임직원 50여명을 초청해 ‘금호석유화학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동반성장 아카데미는 모기업과 협력사 임직원들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수탁기업협의회 활성화 및 기업 협력네트워크를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으로 금호석유화학과 협력재단이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금호석유화학 김성채 사장이 참석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약속하였다. 또한 협력재단 이정화 경영협력본부장의 ‘동반성장과 CSV’ 특강을 비롯하여 ‘4차 산업혁명과 스마트팩토리’를 주제로 한 강의와 기업간 성과공유제도 및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수탁기업협의회 지원 사업, 중소기업 기술보호 지원제도 등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의 상생협력 지원 프로그램이 소개되었다. 금호석유화학은 상생결제시스템 제도와 협력사 대금 지급조건 개선실적을 비롯한 금융ㆍ기술지원 계획을 소개하였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지난 1월, 76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고 금융ㆍ기술지원 및 교육과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협력사와의 Win-Win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이번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시작으로 협력사와의 교류를 계속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인쇄하기 TOP